청소년부
환경주일을 맞아 예배시간에 나의 애완식물 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하나님의 언약의 무지개에 대한 말씀과, 하나님께서 그 언약을 노아뿐 아니라, 하나님께서 만드신, 모든 생명체들과 함께 언약하신 모습을 통해 하나님께서 사람도 사랑하시지만, 창조한 모든것을 아끼시고, 사랑하는 모습을 통해, 우리들 또한 창조세계를 지키고, 아끼고, 보살피는 마음을 갖기를 함께 말씀을 통해 보았습니다. 예배후 커피찌꺼기로 만든 화분을 이용하여 만든 나의 애완식물(미니 바오밥나무) 모두가 웃고, 흙을 만져보고, 화분에 담으며, 많은 것을 생각하고, 은혜받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댓글